vormasgbuh's profile picture

vormasgbuh

주로 새벽에 해외 거래소에서 스캘핑을 치는 직장인입니다. 비트겟 비용이 쌓이는 게 아까워서 셀퍼럴을 시작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탭비트나 게이트아이오 이용자분들과도 정보 공유하고 싶습니다. 리스크 관리를 가장 먼저 생각하며 투자합니다.

No shows to display

When vormasgbuh adds shows they will be shown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