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인 판에서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정착한 사람입니다. 바이낸스나 OKX 셀퍼럴 덕분에 하락장에서도 어느 정도 방어할 수 있었네요. 비트겟 수수료 절약 방법이나 바이비트 이용 팁이 필요한 분들께 제 경험을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성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