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winvhbk's profile picture

botwinvhbk

바이낸스와 OKX에서 마진 거래를 주로 합니다. 예전에는 무심했는데 셀퍼럴 유무에 따라 시드 보존이 정말 다르더군요. 빙엑스나 MEXC를 같이 쓰며 리스크를 나누고 있고, 거래세 아낀 돈으로 다시 재투자하는 즐거움이 쏠쏠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No shows to display

When botwinvhbk adds shows they will be shown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