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와 OKX에서 마진 거래를 주로 합니다. 예전에는 무심했는데 셀퍼럴 유무에 따라 시드 보존이 정말 다르더군요. 빙엑스나 MEXC를 같이 쓰며 리스크를 나누고 있고, 거래세 아낀 돈으로 다시 재투자하는 즐거움이 쏠쏠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